글번호
352005

[채용공고]대학원 경제학과 BK21사업 행정전담인력 채용 공고

작성일
2020.11.13
수정일
2020.11.13
작성자
경제학부
조회수
389
전남대학교 경제학과 BK 지역혁신인재양성사업팀행정전담인력 채용 공고

 

 
전남대학교 경제학과 BK교육연구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포용적 지역혁신인재양성팀에서 다음과 같이 행정인력 채용을 시행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시 바랍니다.

 

1. 채용(예정) 직종 및 인원

 

채용(예정)직종채용인원담당예정업무근무기간
기간제계약직원
(BK교육연구팀
행정 전담 인력)
1BK교육연구팀 운영 보조,
자료 관리 및 사무 업무
2020. 12. 1.
2021. 11. 30
(계약갱신 가능)
40시간 근무

2. 응시자격 : 최종(면접)시험 예정일 기준

. 기본요건
 응시연령 : 국가공무원법 제74조 정년(60)에 해당하지 않으며, 공무원임용시험령 제16조에 따라 18세 이상인 자(2002.12.31. 이전 출생자)
 
. 응시자격 요건
지원대상
- 학사 이상의 학력자 중 운전면허 소지자
- 경영대학 학사(20212월 예정 가능) 소지자 우대
 
 
3. 시험방법

. 1차시험 : 서류전형
임용예정 직위에서 정하고 있는 자격요건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하여 적격 또는 부적격을 판단
. 2차시험 : 면접시험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채용분야 전문지식 및 발전가능성 등 평가
평정방법 : 5개 평정요소에 대하여 평정
면접 평가항목

 

(1) 직원으로서의 정신자세
(2)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3) 예의·품행 및 성실성
(4) 의사표현의 정확성과 논리성
(5) 조직 적응력

 


합격자 결정
서류전형 합격자 중에서 면접시험을 실시하되, 면접시험의 불합격 기준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중에서 면접 평정성적이 우수한 자 순으로 합격자 결정

불합격 기준
위원 과반수가 평정요소 5개 항목 중 2개 항목 이상에서 매우 미흡평정
위원의 과반수가 어느 하나의 동일한 평정요소에 대하여 매우 미흡평정

선발예정인원을 초과하여 동 순위자 발생 시에는 동 순위자를 대상으로 다시 면접시험을 실시함
최종합격자가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결격사유, 임용 당일 퇴직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때에는 면접시험 불합격자가 아닌 자 중에서 차순위 득점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함
시험결과 적합한 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4. 채용일정

 

채용공고응시원서
제출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면접시험최종합격자 발표
경제학과
홈페이지
E-Mail경제학과
홈페이지
경영대학
(추후 안내)
경제학과
홈페이지
개별통보

 

 

 

 

 

11.13.()~ 11.20.()11.13.()~ 11.20.() 1811.23.()
~ 18
11.25.()11.26.()

일정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고 또는 별도 통보 예정임

5. 응시원서 제출

접수기간 : 2020.11.13.() ~ 11.20.() 18
접수처 : newhuman@jnu.ac.kr
접수방법 : 접수기간 내에 e-mail 접수(방문 접수 불가능)
 
6.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아래 순서대로 정리한 후 제출

 

제출서류제출여부비고
1응시원서필수<별지 1호 서식>
2이력서필수<별지 2호 서식> 작성 후 서명 또는 날인
3자기소개서필수<별지 3호 서식> 작성 후 서명 또는 날인
4경력증명서(또는 재직증명서) 사본

 

해당자에 한함
근무기간담당업무가 명시된 경우에 한하여 인정
5학위증 및 최종 학력증명서 사본 필수외국 학위인 경우 공증(한글번역본)을 받아야 함
6개인정보 제공·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필수<별지 4호 서식> 작성 후 서명 또는 날인
7자격요건 검증 동의서필수<별지 5호 서식> 작성 후 서명 또는 날인
8통신·정보처리 및 사무관리분야 자격증

 

해당자에 한함

7. 보수 및 근무조건

근무기간 : 2020121~ 20211130(재계약 가능)
보수 : 1,795,310(4대 사회보험료 개인부담금 포함)
복무 : 540시간 근무(09:00 18:00)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