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52030

[중요] 수강신청 및 졸업 관련

작성일
2021.02.10
수정일
2021.02.10
작성자
경제학부
조회수
5521

사랑하는 경제학부생 여러분들께

 

학생 여러분들의 교과과정 적용년도에 따라 들어야하는 교양과 필수과목이 학번마다 다 다릅니다.

 

교과과정과 들어야하는 교양과목은 경제학부 공지사항 및 인스타그램(신입생만), 그리고 본인의 포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수강한 수업에 대해 '내 학사행정 -성적-기이수 성적'으로 조회하여 무엇이 부족하고, 무슨 수업을 더 들어야하는지 한 번 더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대학필수교양관련하여 '미리해본 졸업사정'을 하시면 그것 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가 카카오톡과 전화 문의를 받고는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러분들의 수강신청을 도와드릴 수 있을 뿐 대신 해드리지는 못합니다.

 

꼭 포털에서 확인을 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상담해드린 내용과 포털이 다르다면 꼭 한번 더 확인하시고, 문의부탁드립니다.

 

부복수연계융합전공은 필히 해당학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전공과목이 일선으로 들어가는 것에 대해 문의가 많이 오는데요. 전공배정이 확정이 되어야 해결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20학번부터는 전공이 따로 없습니다.)

 

학생분들이 어떤 전공을 신청할 것인지 모르는 저로써는 어떤 수업을 들으셔야하는지에 대해 섣불리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항상 학기 초에 교과구분 정정 신청 관련 공지를 합니다.

 

"전공배정 신청서와 교과구분 정정 신청서" 꼭 작성하여 가져다 주세요.

 

 

4학년 때 졸업 관련하여 전화가 많이 오는데 유선상으로는 서로 간 오해소지때문에 학사상담이 어렵습니다.

 

방문상담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 경제학원론1을 제외한 모든 과목은 해당학년때 문의부탁드립니다.(경제학원론1은 1학년 수강신청이 모두 끝난 후 공통기간에 남은 여석을 타 학년으로 풀 예정입니다.) 

 

1학년 학생 여러분들은 경제학원론1보다 타학과의 교양 수강신청 버튼을 먼저 누르세요. 제가 타과 교양은 열어드릴 수가 없습니다.  

 

 

행복한 2021년 되시길 기원합니다. 

경제학전공 조교 드림.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