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후기(추가) 일반대학원 입학전형 모집요강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지원자는 모집요강을 자세히 숙지하시어 지원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전형 주요일정
- 인터넷 원서접수 : 2021. 7. 6.(화) 09:00 ~ 7. 21.(수) 18:00
- 구비서류 제출 : 2021. 7. 6.(화) 09:00 ~ 7. 22.(목) 18:00
- 전형장소 및 수험생 유의사항 공고 : 2021. 7. 30.(금) 14:00 이후
- 전형일시 : 2021. 8. 3.(화)
- 합격자 발표 : 2021. 8. 13.(금) 15:00 예정
2. 관련문의
- 대학원 사무실(062-530-5903)
- 지원학과별 연락처(붙임 모집단위별 전화번호 참조)
* 수업진행 및 기타 전공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지원학과로 문의바랍니다.
<< 인터넷 원서접수 후 서류제출 시 유의사항 안내 >> - 제출서류 도착확인: 우편발송 후 익일 오후 확인 가능 - 도착확인 사이트: http://ipsi2.uwayapply.com/gradu/jnu/2/service/arrival.htm |
전 남 대 학 교 대 학 원
**
3. BK 장학관련 내용
(1). 석사 월 700,000원 4학기 지원
(2). 박사 : 1,300,000원 8학기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