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52079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공지

작성일
2021.08.05
수정일
2021.11.02
작성자
경제학부
조회수
2195

화이팅!

(공지사항 상단에 더욱 자세한 2011-2021학번별 안내가 있으니 꼭 그것을 참고하세요!)


ECN(국무, 국금, 국통은 BUS)은 경제학 전공, RDV은 지역개발학전공(미시,거시, 경1,경2, 공공경제학, 자환경은 지역개발학 전공도 됩니다)입니다.

 

아직 전공배정을 하지 않은 ~19학번의 학생들의 경우 전선이 전필로 전선 전필 없이 모든 과목이 일선으로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전공배정을 경제학부는 4학년 2학때 신청하기 때문에 경제학전공 교과목이 모두 일선으로 들어가게되는데요

20학번부터 경제학전공과 지역개발학전공으로 나뉘지 않게되면서 1,2학년 과목이 모두 경제학부 과목으로 개설됩니다. 그래서 이제 갑자기 우리과 과목이 타과로 안뜨고 자과로 뜬다던지 지역개발학전공 교과목이 전선으로 들어간다던지하는 상황이 발생됩니다.

 

9월 중순 경 학사과에서 교과구분 정정 신청 공지를 전남대학교 커뮤니티 공지사항에 올리실 텐데요

그 때 꼭 신청서 작성(제가 원래 그냥 전화로도 그냥 해드렸는데 행정실쌤들과 본부 선생님들께서 꼭 신청서를 받으라고 하셔서 이제 전화로 못해드려요 ㅠㅠㅠㅠㅠ)교과구분 정정 신청서를 내주세요!

 

 

내 학사행정-성적-기이수성적-전체조회

:포털에서 이렇게 들어가시면 무슨 과목을 이수하셨는지 다 보입니다. 전공을 뭘 들었는데 일선으로 되어있는지도 다 나오고 기초도구도 나오고, 핵심교양무슨영역 들었는지도 다 나옵니다.

(제가 확인을 해드려도 학사상담만 해도 하루에 수십건씩 하다보니 숫자가 잘 안세어질 때가 있어요 ㅠㅠㅠㅠ 저한테 확인 받으신 후에 꼭 한번 다시 체크해주세요! )

 

 

 

그리고 9시 16분 이후부터는 매크로 프로그램 방지로 인해 수강신청할때마다 자동입력방지창을 눌러야하니 그 부분 꼭 염두하시고 일찍 일어나셔서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오픈채팅 경제학부 수강신청 방(지역개발학전공 수업은 포함X)

https://open.kakao.com/o/gD04Vzsd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