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29361

대학원생 Research Room 운영 지침

작성일
2022.10.07
수정일
2022.10.07
작성자
경제학부
조회수
1096

대학원생 Research Room 운영 지침

 

1. 운영시간

1) 평일 8:00 ~ 24:00

2) 주말(,) 8:00 ~ 20:00

운영시간은 이용 상황에 따라서 증감 가능

 

2. 사용자

- 대학원 학생증 발급가능자 중 출입 허가를 받은 자

- 출입신청은 매학기 갱신함

- 이후 각 학과사무실에 신청하여, 부학장이 최종 승인

- 각 학과 사무실은 출입신청에 대한 안내를 공지하고, 출입 허가를 받은 학생 명단을 관리함

- 사용자는 학생증 카드를 등록하여, 출입할 수 있도록 함.

 

3. Research Room 운영 대학원생

- 출입허가를 받은 학생 중, 자원자(5인 이내)를 운영 대학원생으로 경영대학 집행부가 선발함

- 운영 대학원생은 Research Room 내 지정석 부여

- 운영 대학원생의 역할

Research Room 관리

󰋯이용 안내문 공지 및 이용 수칙 준수 여부 체크, 기본적인 청소 활동

운영시간 내 상주

󰋯운영 대학원생 선발 후 상주 시간 편성

4. 기본 이용 수칙

1) 물을 포함한 음료 이외의 취식 절대 금지

2) 3시간 이상 자리 비움시 물품 수거

3) 잡담 금지

4) 마지막 이용(혹은 폐쇄 시간까지 이용)시 전등 및 에어컨을 포함한 전원 사용 장치의 해제


5. 운영 지침은 운영 대학원생과 경영대학 공간관리담당(부학장 및 행정실)의 논의를 통해 조정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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