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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번호
- 829361
대학원생 Research Room 운영 지침
- 작성일
- 2022.10.07
- 수정일
- 2022.10.07
- 작성자
- 경제학부
- 조회수
- 892
대학원생 Research Room 운영 지침
1. 운영시간
1) 평일 8:00 ~ 24:00
2) 주말(토,일) 8:00 ~ 20:00
※ 운영시간은 이용 상황에 따라서 증감 가능
2. 사용자
- 대학원 학생증 발급가능자 중 출입 허가를 받은 자
- 출입신청은 매학기 갱신함
- 이후 각 학과사무실에 신청하여, 부학장이 최종 승인
- 각 학과 사무실은 출입신청에 대한 안내를 공지하고, 출입 허가를 받은 학생 명단을 관리함
- 사용자는 학생증 카드를 등록하여, 출입할 수 있도록 함.
3. Research Room 운영 대학원생
- 출입허가를 받은 학생 중, 자원자(5인 이내)를 운영 대학원생으로 경영대학 집행부가 선발함
- 운영 대학원생은 Research Room 내 지정석 부여
- 운영 대학원생의 역할
① Research Room 관리
이용 안내문 공지 및 이용 수칙 준수 여부 체크, 기본적인 청소 활동
② 운영시간 내 상주
운영 대학원생 선발 후 상주 시간 편성
4. 기본 이용 수칙
1) 물을 포함한 음료 이외의 취식 절대 금지
2) 3시간 이상 자리 비움시 물품 수거
3) 잡담 금지
4) 마지막 이용(혹은 폐쇄 시간까지 이용)시 전등 및 에어컨을 포함한 전원 사용 장치의 해제
5. 운영 지침은 운영 대학원생과 경영대학 공간관리담당(부학장 및 행정실)의 논의를 통해 조정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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